• 최종편집 2024-04-26(금)
 

김다니엘.jpg

 

USNDC 한국명예여단 여단장 김다니엘 목사가 미하사관협회(NCOA)의 평생회원으로 임명됐다.


미하사관협회는 최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캠프 내에서 임명장 전달식을 갖고, 김다니엘 목사에게 한미우호를 위한 노력과 중추적 역할을 계속 감당해 줄 것을 주문했다.


임명장을 전달한 미하사관협회 아시아태평양지구 바비 맥나이트(Bobby Mcknight) 회장은 김다니엘 목사의 여러 공로와 선한 영향력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사역을 함께하기를 기대했다.


김다니엘 목사는 “한국과 미국 모두를 잘 알기에, 한미 우호와 군사적 발전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분명한 역할이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또한 목회자로서 한국교회가 이 귀중한 국가적 사역에 함께할 수 있도록 가교역할을 감당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외에도 김다니엘 목사는 미육군 헌병대(MP, DES) 헌병대장이 수여하는 감사 메달을 전달받았다.


한편, 미국 국가방위군은 미국 레이건 대통령의 국가안보 훈령 제259조를 바탕으로 설립된 비영리단체로, 국토안보, 자연재해 및 테러 대비, 군 최고 예우 등을 하고 있다. 또한 미국 국가방위군의 제8사단 한국명예여단은 기독교의 선한 사마리아인 정신을 바탕으로 국내에서 나라와 국민, 사회와 교회의 안정과 발전을 위한 전방위적 활동을 펼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6412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다니엘 목사, 미하사관협회(NCOA) 평생회원 임명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