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단체.jpg


예장 웨신총회(총회장 김헌수 목사, 총무 김복래 목사)가 2023년 신년하례예배를 드리고 모두가 하나 되어 자긍심과 용기를 갖고 새해를 힘차게 출발하자고 다짐했다. 


1월 5일 동탄소재 꿈너머꿈교회(총회장 김헌수 목사 시무)에서 열린 하례식에는 총회원  80여명을 비롯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감사예배와 2부 하례식으로 진행됐다. 


부총회장 양덕심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1부 신년 감사예배에서 총회장 김헌수 목사는 출애굽기 17장 13절의 말씀을 본문으로 ‘2023년, 여호와 닛시의 해!’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김 총회장은 설교에서 “출애굽한 이스라엘 백성들을 공격하는 아말렉을 하나님께서 친히 물리쳐 주셨듯이, 올 한 해 우리의 힘이 아닌 하나님의 힘으로 이미 승리는 예비 되어 있고 2023년은 총회에 ‘여호와 닛시’의 능력이 함께 하심을 굳게 믿고 서로 협력하는 가운데 모든 사역에서 승리하자”고 강조했다. 


이어 특별기도시간은 강동노회장 함금주 목사가 나라와 민족을 위해, 한서노회장 이승표 목사가 총회와 노회를 위해 각각 기도하였으며, 웨신대학노회 증경노회장 최정수 목사가 총회 초대 선교국장으로 임명됐다. 


이 자리에서 최 목사는 “빠른 시간내에 선교국이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조직을 갖추고 선교사들을 섬겨나가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1부 행사는 증경총회장 이홍규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김헌수 인사.jpg

  

부총회장 임예성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2부 하례식은 증경총회장 허창범 목사가 신년축복기도를 통해 모두가 꿈과 비전을 갖고 합력하여 선을 이루어 나가며, 복음전파와 영혼구원으로 주님을 기쁘시게 하는 총회가 되기를 다짐했으며, 한서노회 하종우 목사(시인, 증경부총회장)가 ‘새해 새아침’이라는 축시를 지어 낭독하여 늘 푸른 웨신목장이 되기를 기원했다. 


새해 인사 및 덕담시간에 직전총회장 박정균 목사, 증경총회장 이영풍 목사, 원로 이규 목사, 김안식 중부노회장은 희망찬 새해를 열러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새해에는 총회가 한 차원 더 높이 발전하는 한 해가 되도록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나아가지고 당부했다. 


이어진 신년 축하 음악회는 남서울노회 주경란 목사의 아코디언 연주, 상명대학교 김소임 교수의 피아노 독주, 테너 김현호(서울대 성악과/대학원, 코레아아트 대표)의 성악 등이 이어져 참석한 모든 총회원들의 새해 힘찬 출발에 힘을 더했다. 

  

특히 이날 총회장 김헌수 목사는 “웨신총회는 명실공히 한국 교회내 중견교단의 위상을 갖게 되었으며 이에 더욱 큰 책임감을 느끼며, 모두가 하나 되고 합력하여 표준총회로서의 자긍심과 용기를 갖고 2023년 새해를 멋지게 출발하자”고 인사했다. 


또 총무 김복래 목사도 “하례식에 참석한 모든 분들께 새해 인사와 함께 행사를 위해 물질과 기도로 섬겨주신 분들과 오찬을 섬겨주신 꿈너머꿈교회측에 감사하다”면서 “2023년 총회가 한 단계 이상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총회원들이 더욱 힘을 모아 줄 것”을 요청했다. 

 

케익.jpg

  

한편 이날 총회장 김헌수 목사가 시무하는 꿈너머꿈교회 성도들은  코로나로 여러움을 겪고 있는 교회를 돕기 위해 쌀 20포대를 노회에 기증, 노회별 어려운 교회에 전달하도록 하였으며, 총회는 캄보디아에서 선교 중 사고로 손가락이 절단, 국내로 후송되어 봉합수술을 마친 한서노회 소속 엄성일 선교사에게 선교국을 통해 치료비에 보태도록 위로금을 전달했다. 

  

끝으로 남서울노회 부노회장 박덕자 목사는 “올해 신년하례식은 매우 뜻깊은 행사였으며, 새해를 시작하며 노회와 각 교회도 큰 힘을 얻었고 향후 총회가 더욱 하나가 되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고 영광을 돌리는 총회가 되도록 노회도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2231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믿고 협력하며 모든 사역에서 승리하는 한 해 되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