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K뷰티서비스(장민혁총장).jpg

 

행복인문도시樂을 펼치는 K-뷰티소사이어티연구소(KBSI:소장 최에스더 신한대 K-뷰티학과 교수)와 신한뷰티서포터즈(S.B.S)가 주관하고 사회개발NGO (사)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와  엘드림노인대학이 주최하여 쪽방촌과 독거어르신을 대상으로 3월 20일 ‘새봄맞이 어르신 사랑 K-뷰티케어’ 행사를 진행하였다. 


최에스더 소장은 “추운 겨울을 잘 이겨내시고 따뜻한 새봄을 맞이하는 지역 어르신들께 헤어&핸드 케어를 통해 활력을 제공해드릴 수 있어서 감사하고, 특별히 S.B.S 동아리 친구들과 함께 뷰티를 통해서 사랑을 전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이날 장헌일 WBH 이사장은 “고독사 제로 프로젝트를 실천하는 엘드림노인대학 어르신들이 새봄맞이 멋진 내모습 찾기로 자존감을 회복하고 당당하고 건강하며 행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애써주신 최에스더교수님과 신한뷰티서포터즈 동아리 학생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K뷰티서비스(엘드림노인대학 어르신).jpg

 

K뷰티서피스(신한뷰티서포터즈).jpg

 

K-뷰티소사이어티연구소(KBSI)는 행복인문도시樂을 위한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실현하고자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하여 작년 9월부터 지역사회주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장민혁 사무총장(WBH)과 밥퍼사역으로 섬겨준 해돋는마을 최세연 사무국장, 최세진 영양사, 최원희 강사, 신한대K-뷰티학과 박지혜, 전채영, 김예지, 최수아, 이예지, 박지우, 신호정 동아리 친구들이 기쁨으로 섬겼다.


태그

전체댓글 0

  • 8269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쪽방촌 독거어르신에 ‘새봄맞이 어르신 사랑 K-뷰티케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