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5(월)
 

웨신성금단체.jpg

 

2차는 모금 전액을 한국교회총연합 통해 튀르키예에 지원키로


대한예수교장로회 웨신총회(총회장 김헌수 목사, 총무 김복래 목사)가 3월 6일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와 GOOD TV를 방문, 튀르키예 지진피해 복구 지원을 위한 성금을 전달했다. 


총회는 지난 2월 12일부터 3월 5일까지 튀르키예 지진피해 긴급지원을 위한 성금을 교단 산하 각 교회를 통해 모금 활동을 전개했고 총회 임원회 결의하에 우선 1차적으로 모금액 중 일부를 협력단체인 양 기관을 방문하여 전달하고 가장 빠른 시간 내 현지에 전달될 수 있도록 협조 요청했다. 


이날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 전응림 부회장은 한국교회와 특히 웨신총회에서 관심을 갖고 모금에 협조해 준 것은 귀감이 될 만한 일로서 향후 국내외 다양한 인도적 위기상황에 총회와 더욱 긴밀해 협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또 GOOD TV 김명전 대표는 웨신총회의 적극적인 모금과 빠른 대응에 감사의 뜻을 전하는 한편 향후 양 기관이 그리스도의 복음사역에 더 발전적인 협력을 강화해 나가자고 했다. 

 

웨신김헌수.jpg


웨신총회 김헌수 총회장은 양 기관에 모금된 성금이 빠른 시일 내에 현지의 긴급히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어 피해 복구에 귀하게 사용되도록 당부하고, 총회가 양 기관과 더불어 복음 사역에 더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날 성금 전달식에는 웨신총회 총무 김복래 목사, 회의록서기 함금주 목사, 부서기 이영선 목사가 함께 했으며 성금 전달식에서 이영선 목사는 성금이 현지에 잘 전달되어 피해를 입은 현지인들에게 큰 힘이 되고 속히 회복되길 바라며, 향후 웨신총회가 한국교회의 중견교단으로서 지속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발휘 내 나가길 희망했다. 


한편 웨신총회는 2차로 모금 전액을 한국교회총연합을 통하여 튀르키예에 지원하기로 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6342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예장웨신총회, 기아대책기구와 GOOD TV 통해 튀르키예 지진성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