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뮤지컬1.jpg

 

오는 4월 3~9일 까지 서울 종로구 혜화동 대학로 드림시어터소극장에서 공연

 

뮤지컬 선물 인투 더 바이블은 사순절 기간 예수님의 사랑과 은혜를 경험하는 시간을 마련하여 오는 4월 3~9일 까지 서울 종로구 혜화동 대학로 드림시어터소극장에서 공연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무대에서 만나는 뮤지컬 선물 인투 더 바이블은 남녀노소 누구나 알기 쉽게 복음의 메시지를 춤과 노래가 있는 드라마로 담아내었다. 기독교인 뿐만아니라 전도하고 싶은 대상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문화 도구로 활용할 수 있다.


작품은 ‘세상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  ‘구원의 진리를 알아가는 성경말씀’ 으로 이 땅에 조건 없이 선물로 오신 ‘예수님’을 찾아가는 복음 뮤지컬이다.


세상 모든 사람에게 들려주는 구원의 메시지를 전하여 성경을 읽지 않는 성도에게는 성경을 읽고 싶게 하며 예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예수님에 대해 궁금하게 만든다. 

 

뮤지컬2.jpg


뮤지컬은 성경에서 말하는 <노아방주>, <다윗과 골리앗>, <예수님 탄생>, <목자와 박사들의 경배>, <베드로의 회개>, <엠마오로 가는 두 제자>를 통해 바라 본 <예수님의 죽으심과 부활>까지 꼭 들어야 할 구원의 이야기와 들려 주어야 할 예수님의 이야기로 펼쳐진다.


제작사 극단 위드제이는 ‘뮤지컬 선물 인투 더 바이블’을 통해서 삶의 중심에 하나님이 없는 세속적인 비진리가 성경 말씀으로 무너지고 예수님만이 우리 삶에 모든 것 임을 깨닫게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고난주간 예수님의 사랑과 고난 그리고 부활을 다시 한번 되새기며 은혜의 여정으로 안내할 뮤지컬 선물 인투 더 바이블 티켓은 예매처 인터파크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부활절(9일) 공연과 목회자, 단체는 관람료가 할인 된다.


일반 교회 초청 문의는 극단 위드제이 02-588-4106으로 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1481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나뿐인 선물을 찾아 성경 속으로 떠나는 말씀 여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