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주ㅣ민.jpg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소속 윤재갑 의원(더불어민주당 해남·완도·진도)이 민생·소통 행보를 계속 이어 가는 가운데 주민들과 함께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윤 의원은 연초부터 해남군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 완도군 청년연합회 창립기념식 참석 및 설맞이 해남·완도·진도 전통시장 방문 등 지역구 곳곳을 누비며 민생을 살피고 주민들과 긴밀한 소통을 나누고 있다.


특히 지난 1일 완도군 생일면, 금당면, 금일읍 충도 등을 방문해 그간 의정활동 내용을 보고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하는 한편 주민들의 민원 및 각종 지역 현안을 청취하고 발전 방향을 함께 논의했다.


이번 보고회에 참석한 지역주민들은 해안 관광 탐방로 개설 및 고질적 식수난 해소 등 지역의 경제 활성화와 문제 해결을 위해 더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윤 의원은 “3년 동안 계속된 코로나19 상황으로 지역주민들을 마음만큼 찾아뵙지 못해 아쉬운 점이 있었는데, 방역지침 완화로 직접 찾아뵙고 소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윤 의원은 “이번뿐만 아니라 앞으로 진행될 보고회에서 나오는 소중한 의견들을 의정활동에 반영해 지역발전을 앞당기고, 해남·완도·진도의 더 큰 내일을 위해 쉼 없이 뛰겠다.”라며 “앞으로도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소통하는 자리를 자주 가져, 지역주민의 의견을 청취하고 현안을 공유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9430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주민들과 함께하는 의정보고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